안녕하세요~ 오늘은 추억의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를 준비해 봤어요.
초등학생 때 이후로 오랜만에 만들어 보는데 초코 소스를 남김없이 쫙~ 계속 짜서 엄지손가락이 조금 아팠어요*_*
동물 모양으로 생긴 얼려먹는 초코 과자는 처음 먹어 보는데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(❁´◡`❁)
모두들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행복한 꿈꾸세요💜
* 오늘의 TMI : 동물 모양 초코 과자 만들다가 남은 초코 소스로 8개? 정도 더 만들었어욧(❁´◡`❁)
* 얼초 얼초 리얼 이팅 사운드 / Frozen Chocolate Cookies, Eating Sound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