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브이로그 #팬미팅 #이재이asmr
너무 감사하고 행복했던... 울 인삼님들과의 시간.. 🙇♀️💓
[영상 타임라인]
00:00 팬미팅 겟레디윗미!
11:25 팬미팅 장소 도착!
[인삼님들께 드린 찐템들 소개 타임스탬프]
00:56 라곰 - 셀러스 미스트 토너
(건조를 무조건 막자는 마음으로, 조금이라도 퍼석함이 느껴지려고 하면 바로 뿌려요! 미스트 타입이라 아주 편리합니다!)
02:52 스킨스탠다드 - 2%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더하기세럼
(딱 알맞게 촉촉해서, 아침이든 밤이든! 세안 후에 무조건 2~3펌프씩 사용 중입니당! 개인적으론, 스킨스탠다드 제품들은 다 마음에 들었어요!)
05:42 에밀리플뢰게 - 에델 스노우 포어 쿠션
(31년 인생 중 제일 마음에 드는 쿠션이라, 알게 된 후로 매번 이것만 쓰는 중 입니당! 촉촉함,커버력,밀착력 좋아요!)
🌸이재이 더보기
https://link.inpock.co.kr/i.a__aa
브이로그 구독자 팬미팅 브이로그